하이모레이디, TV CF ‘머리를 쓰세요’ 온에어
상태바
하이모레이디, TV CF ‘머리를 쓰세요’ 온에어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10.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하이모레이디가 신규 TV CF를 온에어 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모레이디의 이번 TV CF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여성의 가치관과 라이프 스타일에 공감하는 메시지를 녹였다. 힘없고 부족한 모발로 머리를 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을 하이모레이디 모델 박정수가 “머리를 쓰세요, 하이모레이디로!”라고 추천하는 내용이다.

이어 여성 모델이 10초 만에 머리에 하이모레이디를 쓰고 볼륨이 살자, “편한데 이쁘네~”라고 자신감까지 살아나는 표정을 보여준다. 특히, 하이모레이디를 쓰기 전과 쓴 후의 비포 & 애프터까지 보여줘, 머리에 살아나는 볼륨의 변화를 잘 보여주고 있다.

하이모레이디는 이번 신규 TV CF를 방영한 기념으로 CF에 나오는 내용을 바탕으로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이 퀴즈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하이모레이디 첫 구매 25% 할인 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하이모레이디 가발,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의 상품도 증정한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탈모로 인한 여성들의 고민이 증가하는 요즘, 바쁜 일상에서도 머리에 들이는 시간이 많아지는 상황을 공감하는 내용이 콘셉트”라며 “하이모레이디로 빠르고 편리하게 만족스러운 머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레이디 공식 홈페이지나 상담전화 및 전국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