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상태바
김용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전승완 기자
  • 승인 2020.10.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국민연금도 힘을 더+합니다’ 슬로건 통해 응원 메시지 전해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국민연금공단 김용진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국민연금공단)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국민연금공단 김용진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국민연금공단)

[매일일보 전승완 기자] 국민연금공단(이하 공단)은 김용진 이사장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Stay Strong Campaign)’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용진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 국민연금도 힘을 더+합니다’라는 슬로건이 적힌 팻말을 들고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슬로건에는 공단 임직원을 비롯해 2200만 명의 국민연금 가입자, 500만 명의 수급자 등 국민 모두가 이번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한편 공단은 그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 9월부터 코로나19 경증 환자를 격리 및 치료하기 위해 충청‧중앙2 생활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유급휴가비용 지원 업무와 소득 감소자에 대한 한시적 납부예외 적용, 공단사옥 임대료 50% 감면 혜택 등을 제공한 바 있다.

송하진 전라북도지사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용진 이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선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이인재 지방자치인재개발원장과 김수영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장을 추천했다.

국민연금공단 김용진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국민들이 위축되지 않고 힘을 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