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블루 함께 극복”…KT, 공식 온라인몰서 ‘스페셜딜’ 이벤트
상태바
“코로나 블루 함께 극복”…KT, 공식 온라인몰서 ‘스페셜딜’ 이벤트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10.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KT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나타나는 코로나 블루(우울감)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스페셜딜’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스페셜딜은 KT샵에서 매주 화요일·목요일 2회 진행되는 특별한 혜택인 ‘5시 핫딜’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다. 기존 5시 핫딜이 고객들이 시즌별로 선호할만한 아이템을 선정해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라면, 스페셜딜은 응모한 고객 대상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쇼핑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셜딜은 지난 달 23일부터 격주 수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다.

7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딜에서는 ‘펫팸(Pet + Family)족’과 ‘홈트레이닝족’ 증가 추세에 맞춘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샤워와 드라이 기능이 포함된 ‘쿠쿠 펫드라이룸’(1명)과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기 ‘이고진 스탭퍼’(10명)를 제공한다.

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BHC 뿌링클 + 콜라 1.25L 세트’(100명)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세 가지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111명의 고객이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페셜딜은 KT샵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KT닷컴 ID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는 2주 뒤인 21일에 진행하는 스페셜딜에서는 ‘캠핑족’과 ‘미취학 아동’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혜주 KT AI·DX BDO Group 상무는 “KT샵 스페셜딜 이벤트가 댁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의 우울함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