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포토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포토북 이벤트’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10.0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북 고객 대상 반려동물 용품 증정…멤버십앱·홈페이지서 응모
KT 모델이 포토북 구독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영양트릿을 증정하는 ‘펫북’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KT 모델이 포토북 구독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영양트릿을 증정하는 ‘펫북’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KT가 ‘포토북’ 가입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증정하는 ‘펫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포토북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월 5000원의 이용료를 내면 매달 직접 제작한 포토앨범 한권을 배송 받을 수 있다. 포토앨범은 소프트커버로 제작, 가로·세로 6인치 크기에 사진 22장을 26페이지에 담을 수 있다. 첫 달은 멤버십 포인트 1000점으로 이용할 수 있고, 두번째 달부터는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10% 할인된 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는 7월부터 스냅스와 제휴해 포토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공지능(AI) 편집 기능을 제공해 제작이 간편하며, 올레tv로 최대 4대까지 디지털 포토북을 공유할 수 있다.

KT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제작하는 가족·반려동물·커플을 주제로 ‘효도북’, ‘펫북’, ‘커플북’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며 “추석 연휴 동안 선을 보인 ‘효도북’ 이벤트에 이어 최근의 반려동물 인구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하는 펫북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KT는 펫북 이벤트를 통해 18일까지 응모 및 추첨을 진행, 카길애그리퓨리나의 반려동물 영양제 원데이케어 임팩트릿을 제공한다. 멤버십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1등 10명에게는 영양제 4종, 2등 300명에게는 영양제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포토북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카길애그리퓨리나의 원데이케어 덴탈껌 1종을 제공한다.

KT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초이스 혜택’도 추가했다. 포토북에 가입하고 VIP 초이스 혜택을 선택하면 기존 일반 포토북보다 크기가 크고 하드커버로 구성된 프리미엄 포토북(2만원 상당)을 제작할 수 있다. 10월 포토북 신규 가입자 중 VIP 초이스 혜택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10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50000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상무)은 “포토북이 가족·연인·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담는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멤버십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