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에게 40달러 지원
상태바
키움증권,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에게 40달러 지원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10.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키움증권은 ‘40달러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비대면 계좌 고객 중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 및 이벤트 시작일 기준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 하면 곧바로 고객 계좌에 지급되는 40달러로 고객의 미국주식거래를 지원해준다. 입금된 40달러로 40달러 이하의 주식을 매수하거나, 별도의 예수금을 추가해 40달러 이상의 미국주식을 매수할 수 있어 고객에게 부담없이 미국주식을 시작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계좌로 입금된 40달러의 지원금은 신청일로부터 30일 내 미국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해야 하며 미사용 시 미사용 금액은 30일 이후 자동 출금된다. 또한 40달러 입금과 동시에 45일 동안 40달러만큼 인출이 제한되며 신청일로부터 45일 이후 손익금 환전 및 출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입고이벤트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한 해외주식 교육 세미나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이 탑재 되어있는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 거래시스템을 제공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