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서주 모터스,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
상태바
시트로엥 서주 모터스,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0.10.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전원 및 방문 고객 50명 동참
서주모터스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안정적인 혈액 비축량 확보를 위해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서주모터스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안정적인 혈액 비축량 확보를 위해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시트로엥의 부산 및 경남 지역 공식 딜러사 서주모터스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안정적인 혈액 비축량 확보를 위해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헌혈 독려 캠페인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한 헌혈인구 감소로 안정적인 혈액 수급 및 비축량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시트로엥 부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와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서 진행된 이번 헌혈운동에는 서주모터스 임직원 30명을 비롯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 전원 발열 체크 및 여행력을 확인하고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제 세척을 안내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됐다. 

한편 서주모터스는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 고객에게 서비스 공임비 10% 할인권과 시트로엥 우산 및 아이더 매트로 구성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헌혈 독려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김태훈 서주모터스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수급이 원활하지 않다는 소식을 듣고 헌혈캠페인을 3월에 이어 다시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임직원과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서주모터스가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