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진정한 탐험은 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
상태바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진정한 탐험은 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9.2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3주년 기념식 통해 미래상 제시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신한카드는 창립 13주년 기념식을 통해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신한카드의 미래상을 확립하고, 달성하기 위한 3대 미래사업모델을 구체화했다고 28일 밝혔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기존 카드업과 금융의 영역을 초월해 더 큰 데이터 프레임을 통해 고객이 찾는 최적의 상품·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진화하는 신한카드의 빅픽처(Big Picture)를 제시했다.

신한카드는 보다 구체적으로 ‘개인고객 금융플랫폼’, ‘마이데이터 기반의 종합라이프플랫폼’, ‘개인사업자 금융플랫폼’이라는 3대 미래사업 모델도 설정했다. 특히 임사장은 ‘13ecoming(비커밍) 신한카드’를 핵심 키워드로 제시, 과거 성장 방식의 ‘유지(Being)’가 아니라, ‘하나의 꿈과 세가지 도전’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Becoming)해 나가야 됨을 강조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브랜드 관리체계 리뉴얼 프로젝트를 병행, 미래 사업비전에 걸맞는 브랜드 체계(브랜드 에센스 & 지향가치)와 이를 관리하기 위한 브랜드가치 평가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일류 브랜드를 향한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임사장은 창립 13주년 기념사를 통해 “진정한 탐험은 새로운 풍경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에 있다”며 “함께 이룬 13년을 바탕으로 함께 이룰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을 위해 시대의 흐름과 본질에 대한 혜안(Insight)을 통해 진화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