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교육지원청,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상태바
칠곡교육지원청,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0.09.2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도 살리 GO~ 청렴도 살리 GO~’ 캠페인
칠곡교육지원청은 25일 왜관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하는 한편, 청렴 캠페인을 함께 추진했다.
칠곡교육지원청은 25일 왜관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하는 한편, 청렴 캠페인을 함께 추진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숙현)은 경자년 한가위를 앞둔 25일 왜관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하는 한편, 청렴 캠페인을 함께 추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크게 위축된 지역 경기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 상품 구입, 우리 농산물 소비 등의 사업을 추진하던 칠곡교육지원청은 민족의 큰 명절인 추석을 맞아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지역 특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과 고통에 공감하기 위하여 전통시장으로 나가 장보기를 실시하게 되었다.

아울러, 청탁금지법 준수와 공무원 행동강령 실천이 공직사회를 넘어 지역사회까지 확대되어야 진정 청렴한 세상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청렴 장바구니’와 ‘청렴 마스크’를 나누며 시민들에게도 함께 할 것을 권유했다.

이숙현 교육장은 ”우리 고유의 넉넉함과 인정이 살아 숨 쉬는 전통시장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활로가 되기를 바라며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 함께 동참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