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죠스순살치킨 3종 출시
상태바
죠스떡볶이, 죠스순살치킨 3종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9.2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시대에 맞춘 5000원 치킨
죠스떡볶이가 가을을 맞아 ‘죠스순살치킨 3종’을 출시했다. 사진=죠스떡볶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죠스떡볶이는 가을을 맞아 ‘죠스순살치킨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죠스순살치킨 3종’은 죠스떡볶이에서 처음 치킨제품을 도입한 만큼, 떡볶이와 치킨의 조화로 죠스떡볶이가 시장을 주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주문해도 1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다.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충분한 양과 뛰어난 맛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00% 닭다리살로만 만든 죠스순살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오리지널 크리스피(후라이드)를 5000원에, △새콤 달콤 하면서도 담백하고 감칠맛 넘치는 촉촉양념은 5500원에 △마늘 풍미 가득한 단짠의 맛이 매력적인 마늘간장치킨은 5500원에 판매된다. 신메뉴 3종은 배달 등 조리 후 시간 지체에도 바삭한 식감과 감칠맛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

죠스떡볶이는 신메뉴 기획과 개발이 완료 된 9월 초부터 약 30개 매장에서 시범 판매(신제품 테스트)를 진행 하였으며, 전체 메뉴 중 판매 비중이 1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좋은 결과를 거두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순살치킨메뉴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 설문이 동반돼 대중들의 생각을 최대한 반영한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