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오늘(25일) 신곡 'I Believe' 발매...'엽기적 그녀' OST 재탄생
상태바
CIX 배진영, 오늘(25일) 신곡 'I Believe' 발매...'엽기적 그녀' OST 재탄생
  • 강미화 PD
  • 승인 2020.09.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펩시 X 스타쉽 헤리티지 프로젝트 컬래버 음원...WEi 김요한과 협업
그룹 CIX 배진영. 사진 제공= 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 배진영. 사진 제공= C9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의 배진영이 WEi(위아이) 김요한과 협업한 신곡을 발표한다. 

C9엔터테인먼트는 25일(오늘) "배진영이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2020 펩시 X 스타쉽 헤리티지 프로젝트)의 컬래버 음원 'I Believe'(아이 빌리브)를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I Believe'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로도 유명한 신승훈의 원곡 'I Believe'를 뉴트로 신스팝 장르로 재탄생 시킨 곡으로, 일상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모두가 함께할 날이 꼭 다시 올 것이라는 기대감을 K-POP 스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목소리를 통해 청량하게 그려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는 다채로운 장르의 K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올해 상반기에는 지코와 강다니엘이 컬래버에 참여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IX의 배진영이 합류했고, 커밍순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배진영은 '함께 먹고, 함께 마시고, 함께 나눌 수 없는 2020년의 우리를 위로하며 삶에서 소중한 Heritage를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배진영이 속한 CIX는 오는 10월 11일 첫 온라인 팬미팅 'HELLO, FIX'(헬로, 픽스) 개최한다. 이와 동시에 'CIX 3RD EP ALBUM '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의 발매도 앞두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