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오늘(25일) 첫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상태바
러블리즈, 오늘(25일) 첫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 강미화 PD
  • 승인 2020.09.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온라인 단독 콘서트 포스터.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 온라인 단독 콘서트 포스터.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오늘(25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티켓을 오픈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월 25일 오전 11시 Seezn(시즌), 올레TV, MyMusicTaste(마이뮤직테이스트)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러블리즈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러블리즈 온택트 콘서트 – 딥 포레스트) 티켓을 오픈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와 KT가 공동 제작한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과 IPTV 플랫폼 '올레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MyMusicTaste'의 ‘MMT 라이브’ 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트리밍 공연을 진행한다.

 앞서 러블리즈는 지난 21일 오후 12시 공식 SNS 채널에 고혹적인 분위기의 'Deep Forest'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내 오랜 시간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특히 지난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언포게터블)을 발매하며 기존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파격 변신한 러블리즈는 '믿고 듣는 러블리즈'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세계관을 모두 집약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