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상태바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9.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핏 체인지Q'. 사진=KT&G 제공
'핏 체인지Q'. 사진=KT&G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KT&G가 오는 25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다. 내달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 제품들보다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제품명은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디자인도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했다. 

KT&G는 지난 1월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PMI)과 릴의 해외판매를 위한 글로벌 협업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양사는 협업을 통해 진출 국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성능과 디자인을 강화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을 지난 9일에 출시한 바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핏 체인지 Q는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