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제 15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 진행
상태바
한화손해보험, ‘제 15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 진행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9.2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손해보험 김희갑 소비자보호팀장(CCO, 왼쪽)과 15기 소비자 평가단이 발대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한화손해보험 김희갑 소비자보호팀장(CCO, 왼쪽)과 15기 소비자 평가단이 발대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23일 오전 여의도사옥 21층 대회의실에서 ‘제 15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5기 소비자 평가단은 대학생과 30~40대 주부 고객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고객 관점에서 회사 비대면 상품과 서비스를 오는 12월까지 평가 하면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한화손보는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인 분위기를 반영해 이번 기수의 간담회를 대면 방식이 아니 비대면 형태로 기획해 운영한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올해 처음 주부 평가단 외에도 웹과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대학생 평가단을 위촉해 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고객서비스 품질을 중점적으로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