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풍성한 추석 이벤트 진행
상태바
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풍성한 추석 이벤트 진행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0.09.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무지개 약속 이벤트’, ‘밀리의 송편가게 이벤트’ 등 총 5종으로 풍성한 보상 및 혜택
그라비티가 23일부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가 23일부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그라비티가 23일부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대축제는 총 5가지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날 점검 후부터 10월 14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하는 ‘무지개 약속 이벤트’는 2명이 파티를 맺은 후 진행 가능하다. 움발라의 샤먼 할머니 NPC를 통해 두 플레이어가 계약을 맺으면 전생 스토리로 구성된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후 무지개 각인을 얻게 된다. 매일 이벤트를 통해 무지개 각인에 달성치를 채우면 일정 수치마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밀리의 송편가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냥, 의뢰, 이벤트 등을 통해 만든 스페셜 송편을 먹으면 일정 확률로 한정 송편 입 장식을 얻을 수 있으며 6종의 송편 입 장식을 모두 모으면 송편 모둠 머리 장식을 추가로 증정한다. 송편 프로필과 추석 한정 프로필 테두리도 해제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달토끼 낙원 던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기념일 상점에서 달토끼 낙원 입장권을 구매한 후 던전 클리어 시 송편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30일부터 10월 5일까지는 ‘달토끼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페이욘 필드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정예 달토끼와 토끼굴에서 나타나는 달토끼를 처치하면 송편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다양한 추석 의상 및 머리 장식, 탈것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가을의 기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일태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장은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가득 담아 준비한 이번 추석맞이 대축제에 많은 관심 바란다.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함께 더욱 즐겁고 건강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이날 오전 10시, 원스토어에 정식 론칭했으며 원스토어와 함께 시작 응원 프로모션, 캐시백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