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이다스, 온라인 정육브랜드 ‘육그램’과 MOU 체결
상태바
지마이다스, 온라인 정육브랜드 ‘육그램’과 MOU 체결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9.2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마이다스 제공
사진=지마이다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지마이다스는 온라인 정육브랜드 육그램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육그램은 육류 온라인 편집숍을 중심으로 빠른 배송‧정육 직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축산유통 스타트업이다.

지마이다스가 운영중인 복지 플랫폼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육그램의 고품질 상품을 시중 상품보다 약 4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육그램 상품은 지마이다스 플랫폼 내 ‘통합 쇼핑몰’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시중에서 흔히 접하기 어려운 특수부위까지 입점됐다. 다양한 부위의 육류를 맛보고 싶어하는 회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조행래 지마이다스 전략기획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여파로 외식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육그램과의 제휴를 통해 우리 회원들이 집에서도 고품질의 고기를 부위별로 즐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지난 2006년부터 전국 150여개의 호텔‧리조트‧펜션 등 숙박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복합레저멤버십서비스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