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추석 SNS’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추석 SNS’ 이벤트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9.2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추석을 맞아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The 완벽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은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학생, 학부모, 교사를 위한 다양한 학습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석과 주말을 포함해 총 5일 간의 긴 연휴동안 자녀의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부모를 위한 푸르넷 공부방만의 온라인 학습 시스템을 소개한다. 푸르넷 공부방은 푸르넷 학습지, 초등 푸르넷 아이스쿨, 중등 푸르넷 에듀 등의 온라인 학습 시스템과 지도교사의 일대일 맞춤 관리가 제공돼 체계적 학습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푸르넷 아이스쿨은 초등 교육과정에 맞춰 전과목 융합 학습, 과목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도록 짧고 재미있는 강의와 멀티미디어 학습자료 등을 제공한다. 중등 푸르넷 에듀는 개념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역사 등 주요 5개 과목의 수준별 특강, 핵심 개념 짤강 등을 제공한다. 추석 기간에도 푸르넷 온라인 학습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어 학습 공백은 막고 자기주도학습 능력은 키울 수 있다.

푸르넷 공부방의 ‘The 완벽한 추석 이벤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푸르넷 공부방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푸르넷 공부방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추석 장보기에 도움이 되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공부방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