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현지 비즈니스 위한 신규 강좌 론칭
상태바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현지 비즈니스 위한 신규 강좌 론칭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9.2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는 현지 근무, 무역, 사업 등을 위한 인강 ‘비즈니스 인도네시아어 1탄, 2탄’ 강의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는 현지 진출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의 원활한 소통을 돕기 위해 ‘비즈니스 인도네시아어 1탄, 2탄’ 인강을 오픈했다.

강의는 업무 중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한 표현을 바로 찾아서 쓸 수 있도록 주제별 회화를 구성한 실전용 강의다. 패턴 위주로 진행하기 때문에 수강생 스스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하도록 훈련한다.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표현부터 현지 문화 팁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인도네시아 현지 취업, 출장, 파견, 사업 등을 앞두고 있거나 인도네시아어를 배웠음에도 정작 업무 상황에서는 말문이 막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강사는 현지 소재 대기업에서 수년간 근무한 김소은 강사가 맡는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관계자는 “최근 인도네시아 현지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사무 중심의 강의를 오픈했다”며 “강의를 수강하고 나면 현지 파트너와의 소통을 비롯해 업무 중 일어나는 여러 상황들에 인도네시아어로 직접 대처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는 ‘인도네시아어 열공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공부하는 사진을 찍고 SNS에 필수 해시태그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인니어 열공 인증’와 함께 게시하면 매월 1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