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세무서 양평민원실, 21일부터 양평군청에서 업무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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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세무서 양평민원실, 21일부터 양평군청에서 업무 개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09.21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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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지방세 관련 민원을 한곳에서 원스톱 해결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양평군은 이천세무서의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이 21일부터 양평군청 1층에서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 세무서에만 가능했던 국세 관련 업무를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개소로 군청에서 원스톱으로 해결 할 수 있어 민원처리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그동안 국세와 지방세 민원을 처리하기 위하여 이천세무서와 양평군 등 각 기관을 방문해 상담 및 업무 관련 민원을 처리했던 실정이다. 

통합민원실에서는 국세·지방세 신고, 제증명 발급, 사업자 등록 신청접수 등이 주로 이루어지게 된다. 기존 양평군민회관에 위치했던 이천세무서 양평민원실은 이날부터 운영되지 않는다.

양평군 관계자는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개소로 군민들이 체감하고 만족하는 신 세무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주민들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세무행정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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