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추석 연휴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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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 추석 연휴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 
  • 이형래 기자
  • 승인 2020.09.20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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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등‧초본 발급 포함 27종 민원서비스 이용 불가
담양군청 전경.(사진제공=담양군)
담양군청 전경.(사진제공=담양군)

[매일일보 이형래 기자] 전남 담양군은 추석 연휴 기간 정부24 중 주민등록 민원서비스와 관내 설치돼 있는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서비스가 중단된다.

이는 기존의 노후 시스템을 최신 정보환경으로 전환하는 사업인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을 위한 행정안전부의 부득이한 조치로, 중단하는 서비스는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 민원서비스 27종이다.

정부24는 행정기관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필요한 민원을 발급받는 시스템으로, 정부24를 통한 민원서비스와 군청 민원실 등 담양관내 6개소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서비스가 추석 연휴기간인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내달 4일 자정까지 중단된다.

군 관계자는 “추석 연휴동안 급한 증명서 발급이 필요하신 군민들께서는 사전에 관련 민원서류를 발급 받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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