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보험월렛’ 출시 1주년 기념…‘스타일러’ 증정
상태바
한화생명, ‘보험월렛’ 출시 1주년 기념…‘스타일러’ 증정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9.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한화생명은 오는 11월7일까지 보험월렛 출시 1주년을 맞아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총 5종의 경품을 7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생명 계약자 대상으로 진행한다. 보험월렛 회원가입을 한 뒤에 보험계약대출, 가입내역 조회, 자동이체정보 확인 변경 등 ‘보험월렛’의 서비스를 튜토리얼을 따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1월 18일 이후 MMS 등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보험월렛’은 2019년 10월 오픈한 한화생명 대표 보험서비스 앱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6자리 간편비밀번호 등록만으로 보험계약대출, 보험금 청구 등 주요 업무를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보장분석과 계약현황과 같은 정보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보험과 금융, 여행, 취미, 건강 등 삶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보험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월 평균 100건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가 수시로 업로드 돼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66만명의 회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의 확산으로 사용자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한화생명 측은 설명했다. 보험월렛은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보험리포트 제공 등 다양한 비대면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