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사회적가치 실현부문’ 2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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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항공사,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사회적가치 실현부문’ 2년 연속 수상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9.18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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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가치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한국공항공사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사회적가치 실현부문 2년 연속 수상을 했다. 사진=한국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사회적가치 실현부문 2년 연속 수상을 했다. 사진=한국공항공사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지난 2일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사회적가치 실현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하여 우수기업 및 브랜드, 기업인 등에 수여하고 있다. 한국공항공사가 수상한 사회적가치 실현부문은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을 위해 인권과 노동권 보호, 사회적 약자에 대한 기회 제공 등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해 신설됐다.

공사는 코로나로 인한 전반적인 사회 분위기가 침체된 상황에서도 취업과 창업 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사회적 경제기업 육성 지원 등을 선제적으로 실천,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무엇보다 국민이 안전하고 편리한 공항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지속적인 사회적가치 실현으로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친근하고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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