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보이네 오락실' 오늘(18일) 첫방… '우가팸' 박서준 게스트 출연
상태바
'픽보이네 오락실' 오늘(18일) 첫방… '우가팸' 박서준 게스트 출연
  • 강미화 PD
  • 승인 2020.09.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8일 첫 방송되는 네이버 NOW. '픽보이네 오락실' . 사진 제공=네이버 NOW..
9월 18일 첫 방송되는 네이버 NOW. '픽보이네 오락실' . 사진 제공=네이버 NOW..

가수 픽보이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픽보이네 오락실'이 오늘(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배우 박서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픽보이네 오락실'은 호스트인 픽보이가 자신의 절친들을 오락실로 초대해 함께 게임을 하듯 즐겁게 노는 컨셉의 오디오쇼다. 18일 방송을 시작으로 3주 동안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온에어 된다.

오늘 방송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픽보이와 함께 '우가팸' 멤버로 알려진 배우 박서준이 게스트로 나선다. '우가팸'은 픽보이와 박서준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뷔, 배우 최우식이 속해 있는 연예게 친목 모임이다.

이날 픽보이와 박서준은 서로의 첫 만남에 대한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지금까지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오락실이라는 쇼 컨셉에 맞춰 서로의 취향을 알아보는 밸런스 게임부터 추억의 오락실 게임까지 다채로운 게임들도 함께 진행한다. '찐친'들의 불꽃 튀는 승부욕 속에서 그 동안 발견하지 못한 새로운 매력들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픽보이가 진행하는 '픽보이네 오락실'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되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