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맞이 ‘자동차용품 페어’ 실시
상태바
쿠팡, 추석 맞이 ‘자동차용품 페어’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9.1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쿠팡은 추석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자동차용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오는 22일까지 1차,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2차로 나눠 다양한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은 고객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차량용거치대‧충전기와 유아용카시트,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 와 대시보드커버,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청소용품,에어컨필터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 12개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불스원, 훠링, 소낙스, 페도라 등 쿠팡이 선정한28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귀성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귀성길 준비물관’과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저격 차량용품관’을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카매트와 대시보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대시보드 할인관’도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명절을 맞아 차량을 단장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자동차인테리어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용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이니 쿠팡에서 간편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