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방공기업 발전협의회, 지역축제 홍보위한 공동마케팅 MOU 체결
상태바
전국 지방공기업 발전협의회, 지역축제 홍보위한 공동마케팅 MOU 체결
  • 정재우 기자
  • 승인 2013.05.16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안동시시설관리공단 주축으로 활동 중인『전국 지방공기업 발전협의회』가 15일 청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지역의 축제를 공동홍보하기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안동시시설관리공단 ↔ 전국 지방공기업 발전협의회 간 공동마테팅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안동시청)

이날 협약식에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이오호 이사장을 비롯해 전국 10개 지방공기업 이사장이 참석했으며, 지역의 축제 및 행사를 공동으로 홍보하고 적극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체결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등 지역의 각종 행사시에 회원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적으로 홍보하게 되며, 행사일정과 각종 정보 등을 다양하게 제공하여 관광객 유치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오호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업무협약으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안동의 문화를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으며, 서로 긴밀히 협조하고 상생 발전하는 선진공기업으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전국 지방공기업 발전협의회』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주축이 되어 지난 2009년도에 구성 됐으며, 현재 전국 10개 공단이 가입해 지속적으로 교류하는 등 공공성 증진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