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추석 맞아 선물세트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삼성카드, 추석 맞아 선물세트 할인 혜택 제공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9.1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삼성카드는 추석을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전국 이마트(온라인몰 포함),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다음달 1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신세계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시 40%까지 할인된다.

또 전국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쇼핑 포함)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홈플러스상품권 또는 할인을 해준다. 아울러 이달 20일부터 10월 2일까지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홈플러스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전국 롯데마트(온라인몰 포함), VIC마켓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이나 할인 혜택을 준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9월 24일까지 추석 상품 기획전 ‘美.리.추.석’을 통해 삼성카드 회원가로 정육, 과일, 농산물 등 추석 상품과 추석 선물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 상품을 5~10개 이상 대량 구매시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