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임영웅과 ‘나비엔 메이트’ 커뮤니케이션 확대
상태바
경동나비엔, 임영웅과 ‘나비엔 메이트’ 커뮤니케이션 확대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9.1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과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가수 임영웅과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해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임영웅은 폭넓은 연령대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올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임영웅은 가전, 자동차,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선보이는 중이다. 

경동나비엔은 임영웅과 손잡고 이번 시즌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 홍보를 본격화한다. 임영웅이 출연한 나비엔 메이트 광고는 추후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자사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항상 바르고 이타적인 태도의 임영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경동나비엔과 임영웅이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