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범이&곰이 온라인 돌잔치에 초대…유튜브 통해 생중계
상태바
강원도, 범이&곰이 온라인 돌잔치에 초대…유튜브 통해 생중계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0.09.14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도청 분수광장서 ‘범이&곰이 첫돌 라이브 페스타’ 개최
범이&곰이 돌잔치 배너 시안(사진제공=강원도)
범이&곰이 돌잔치 배너 시안. 사진=강원도 제공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도는 강원도 캐릭터인 범이&곰이의 첫돌을 맞아 생일 이틀 전인 오는 18일 오후 4시 도청 분수광장에서 ‘범이&곰이 첫돌 라이브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명에는 범이&곰이의 첫 생일을 온라인으로나마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형태로 진행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범이&곰이 첫돌 라이브 페스타’는 강원도청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축하공연, 축하영상 소개, 범이&곰이 성장 동영상 상영, 돌잡이 및 범이 곰이 사행시 이벤트, 범이 곰이 자축 댄스공연 등의 내용으로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돌잔치에는 소방 범이&곰이와 평창 눈동이, 정선 와와 군이 참석해 축하해주기로 했으며, 서울 해치, 충주 충주씨 등 다양한 지역 캐릭터들의 축하영상도 도착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지원해줄 계획이다.

범이&곰이의 첫돌을 축하해주는 팬들을 위한 사전 돌잡이 예측이벤트 및 범이 곰이 사행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 북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범이&곰이 첫돌 라이브 페스타’시청을 통해 돌잡이 결과 확인, 사행시 이벤트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범이&곰이 인형세트와 배지를 증정한다.

전진표 도 대변인은 “지난 1년간 범이&곰이 에게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범이&곰이가 무럭무럭 성장할 수 있도록 도민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