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상태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9.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EQM581.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EQM581.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 EQM581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EQM581 모델은 스마트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가전 시장을 개척한 ‘더 케어’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숙면 환경 조성 기능을 강화했다.

개선된 ‘수면모드’는 카이스트와 공동연구를 통해 검증한 숙면 온도 제어 패턴이 적용됐다. 미리 지정해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기능이 추가됐다. 시간 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기능은 온도 조절 단위가 1시간에서 30분으로 변경되고 시작 시간을 지정할 수 있게 개선됐다. 

EQM581 모델에는 더 케어 시리즈의 대표 기능인 ‘셀프이온케어’도 탑재됐다. 셀프이온케어는 전기 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이다. 국제공인시험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으로부터 99.9% 살균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기존 제품 대비 약 40%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빠른난방’ 기능, 매트 좌우 난방 온도를 1℃ 단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좌우 분리난방’ 기능도 적용됐다.

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됐다. 지난 1일 이후 구매한 온수매트 전 제품의 무상 AS 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확대했다. 꾸준한 기술 개발로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품질경영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숙면은 일상 속에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올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함에 따라 온수매트는 더 이상 보조 난방기구가 아닌 필수적인 숙면가전으로 완전히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삶에 가치를 더하는 난방 기술을 선보여 고객의 일상과 마음에 온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