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이 현실로? 동아오츠카, ‘동아굿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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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이 현실로? 동아오츠카, ‘동아굿즈’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10 12: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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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실물 굿즈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 출시 이벤트 진행…1020 소비자 뜨거운 반응
동아오츠카 가상 굿즈 인스타그램 '동아굿즈'의 첫 실물 굿즈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 가상 굿즈 인스타그램 '동아굿즈'의 첫 실물 굿즈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상상으로 만든 가상 굿즈가 실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동아굿즈’에서 선보인 가상 굿즈인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를 첫 실물 굿즈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굿즈는 동아오츠카의 가상 굿즈 인스타그램 계정이다. 포카리스웨트, 데미소다, 데자와 등 동아오츠카 브랜드 굿즈를 상상으로 기획해  업로드하고 있다.

동아굿즈는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후 소비자들의 출시 요구가 빗발쳤던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를 첫 실물 굿즈로 출시하고, 소비자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열풍을 타고 1020대 소비자 참여가 두드러졌다.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 실물 굿즈를 받은 1020대 소비자들은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함께 “반응 좋으면 진짜 출시한다더니 자주 만들어주세요”, “귀엽고 상큼해서 바로 다꾸해줬다”, “너무너무 상큼하고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굿즈는 이후에도 지속해서 실물 굿즈 제작을 통해 브랜드 소비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펀슈머 문화를 반영할 계획이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디지털마케팅 담당자는 “동아굿즈 계정을 운영하며 뜨거웠던 소비자들의 출시 요구에 화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동아오츠카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과 즐거운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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