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칼럼] 가슴성형, 개인 맞춤형 가슴보형물종류 선택해야 만족도↑
상태바
[건강 칼럼] 가슴성형, 개인 맞춤형 가슴보형물종류 선택해야 만족도↑
  • 양은진 아이디성형외과 원장
  • 승인 2020.09.0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은진 아이디성형외과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양은진 아이디성형외과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매일일보] 가슴성형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성형수술로 여성들의 자존감 및 콤플렉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가슴성형 중 보형물 이식을 통한 방법은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가슴성형 방법이며, 가슴 확대 폭도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보형물 삽입을 통한 가슴성형은 가슴보형물종류에 따라 가슴성형비용을 포함해 촉감이나 자연스러움 등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 가슴성형 시 체형에 맞는 가슴보형물종류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다.

실제로 모티바가슴성형 시 사용되는 모티바 보형물은 누웠을 때 자연스럽게 퍼지고 서 있을 때 실제 가슴과 가장 비슷한 모양으로 변화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 모티바가슴성형은 표면이 나노 크기의 입자로 만들어져 세밀하고 정교해 마찰반응에 따른 구형구축이나 불필요한 이물질을 통한 유전적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도 낮다고 알려져 있다.

벨라젤가슴성형 시 이용되는 벨라젤 보형물은 미국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된 실리콘을 원자재로 사용했다. 국내 임상을 통한 분석과 가슴수술 전문 의료진의 학술적인 의견이 반영돼 부작용 가능성이 낮다는 장점이 있다.

가슴보형물종류는 모티바가슴성형을 비롯해 벨라젤가슴성형, 멘토가슴성형 등으로 다양하다. 가슴성형비용이 다른 주된 이유도 가슴보형물종류가 다르기 때문이다.

가슴확대수술 시 가슴보형물종류를 삽입하는 방법을 이용할 때 체형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해야 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체형에 맞지 않게 무리하게 가슴확대수술을 진행하면 몸의 밸런스가 무너지고 어색함이 나타날 수 있다.

가슴수술모유수유도 가능하다. 보형물을 이용한 처진 가슴수술은 뼈 위에 보형물이 들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모유수유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 모유수유로 가슴성형을 고민하고 있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가슴성형 시 가슴성형비용보단 사후 관리 여하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사후 관리에 따라 가슴성형 이후 회복 기간 단축이나 이상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 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반면 가슴성형비용을 위주로 병원을 선택하면 정확한 측정이나 사후관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인근 주변과 비교해 지나치게 가슴성형비용이 저렴하다면 해당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을 권장한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