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누리집 및 SNS 채널 개설
상태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누리집 및 SNS 채널 개설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0.09.08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광호 기자] 충북문화재단 영화제지원본부는 제2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9월 8일 공식 누리집과 SNS 채널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누리집은 기존의 구성을 개편하여 영화제 관련 이벤트성 자료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면 배치하였으며, SNS 채널과의 연계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들의 참여가 용이하게끔 재구성하였다. 또한 모바일 접근성도 대폭 강화되었다.

무예 액션 영화를 주제로 충북 충주에서 펼쳐지는 국내유일영화제인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에 대한 소개 역시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영될 영화 프로그램 목록 및 시간표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에서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섹션은 ‘한국액션(명예의 전당)’, ‘이소룡 특별전’, ‘가족액션’, ‘월드액션’, ‘액션! 인디데이즈’, ‘프로그래머 초이스’까지 총 6가지로 나누어지며, 공식 누리집에서 각 섹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공식 누리집을 통해 이번 영화제에서 펼쳐질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영이 예정되어 있는 영화를 온라인 예매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이 계속해서 채워질 예정이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공식 SNS 채널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총 네 가지로, 영화제에 대한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지원본부 관계자는 “공식 SNS 채널은 돌아오는 9월 9일, 23일에 영화제와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공식 SNS 채널은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누리집 좌측 상단 아이콘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충북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10월 22일(목)부터 26일(월)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무예 액션 영화를 찾아내고 공개하는 국제경쟁영화제로 성장하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국내 무예 액션 영화인들을 응원하고 발굴하고자 사전적으로 진행한 국내 단편영화 공모작에서 선정된 8작품의 수상작도 영화제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무예의 정신, 영화로 발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상영작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