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5가지 가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티스캐너, 5가지 가을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9.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피 할인권 및 경품 증정
티스캐너 기다렸다! 가을 골프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기다렸다! 가을 골프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 골프존카운티.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기간 내 1회 이상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기간 내 조건에 부합하는 라운드 횟수 이력을 통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골프버디 aim L10 △카스코 돌핀 웨지 △티스캐너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추석 연휴 기간에는 2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티스캐너 그린피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한 달 동안에는 골프존카운티의 17번째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오라 오픈 기념 예약 이벤트와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도전! 골프 퀴즈왕 이벤트는 티스캐너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나와 있는 골프 상식 퀴즈 3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히는 회원에게 그린피 할인권을 지급한다. 또, 오는 16일에는 티스캐너 모바일 앱 전용 타임세일 이벤트 ‘만원으로 필드가자!’가 진행된다.

강신혁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골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선선한 날씨에 더욱 즐거운 라운드 되실 수 있도록 9월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인분들과 골프도 즐기시고 경품 혜택도 누리실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분 좋은 골프 나들이 떠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