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접수
상태바
동원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접수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량 증가 대비 예년보다 준비물량 50% 확대
수제모둠전·LA갈비·잡채 등 명절 인기품목 운영
동원참치 등 그룹 계열사별 다양한 선물세트 판매
사진=동원그룹 제공.
사진=동원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프리미엄 차례상부터 인기 명절음식까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전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지고 예년보다 명절 음식을 손수 준비하기가 더욱 힘들어진 만큼, 온라인을 통해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강화된 8월 말부터 더반찬&의 일일 주문량은 이전보다 약 38% 증가했으며, 올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주문량은 더욱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추석 주문량이 가장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더반찬& 상품은 ‘프리미엄 차례상’이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엄선된 재료로 차려진 차례상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2018년 추석 출시 이후 명절마다 한정 물량 완판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명절은 주문량 증가에 대비해 준비 물량이 예년보다 50% 늘어났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주문 예약은 오는 23일까지 가능하며, 오는 30일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더반찬&은 다양한 명절 음식과 식품 선물세트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더반찬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추석 사전 예약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사전 예약전에 선보이는 명절 음식은 명절 인기 품목인 수제 모듬전·LA갈비·갈비찜·잡채 등으로, 특히 수제 모듬전은 조리에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라는 점 때문에 명절 시즌 주문량이 크게 증가하는 품목이다.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1인 가구를 위해 소단량 상품도 함께 구성했다.

더반찬&은 ‘추석 사전 예약전’에 식품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참다랑어회 세트·동원참치 선물세트·금천미트 한우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다양한 선물세트를 비롯해 사과·배 등 과일세트와 견과류·버섯 등 국내산 특산물 세트로 구성됐다.

더반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명절 음식을 온라인으로 준비할 의향이 있는 소비자들이 예년보다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믿을 수 있고 정성이 가득한 더반찬&의 음식들로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