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비산 한신더휴’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목전’
상태바
한신공영, ‘비산 한신더휴’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목전’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9.0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수요층 맞춰 전 가구 중소형 구성
‘비산 한신더휴’ 투시도. 사진=한신공영 제공
‘비산 한신더휴’ 투시도. 사진=한신공영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한신공영이 경기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4-5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비산 한신더휴’가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한신공영은 이달 초 ‘비산 한신더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2개동, 230가구 규모다.

지역 내 주 수요층인 1~3인 가구의 니즈를 반영을 반영해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타입별로는 △48㎡ 92가구 △62㎡A 46가구 △62㎡B 46가구 △71㎡ 46가구 등이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안양시는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춰져 주거 선호도가 높다.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올해 8월까지 안양에서 분양한 6개 단지 모두 1순위 마감됐다.

‘비산 한신더휴’도 원도심 지역에 들어서 생활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한 데다 수도권 1호선 안양역 및 4호선 범계역을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월곶-판교복선전철·인덕원-동탄복선전철·수도권 1호선 안양 행정타운역 신설 계획 등 추가적인 교통망 확충도 예정돼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안양동초를 비롯 안양부흥중·임곡중·비산중·부흥고·양명고·양명여고 등이 가깝다. 수도권 3대 학원가로 꼽히는 평촌 학원가도 인근이다.

분양 관계자는 “약 2만여 가구 규모의 재개발사업이 진행중인 비산동 신흥 주거벨트의 중심에 들어서는 만큼 70년의 긴 업력을 살려 지역에서 상징적인 명품단지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산 한신더휴’ 사이버 견본주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둘러볼 수 있다. 실물 견본주택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100-1번지에 마련됐지만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사이버 견본주택만 운영된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