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9.0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청호나이스는 오는 30일까지 냉온정수기, 냉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살균냉온정수기 세니타 △살균냉정수기 세니타 △NEW 디지털 냉온정수기 △공기청정기 A600와 A600S 등 6종이다.

세니타 정수기 시리즈는 렌털 구매 시 3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3000원, 5년 의무약정은 매월 4000원이 할인된다. NEW 디지털 냉온정수기는 5년 의무약정에 월 3000원이 할인된다. 공기청정기는 5년 의무약정에 A600은 월 4000원, A600S는 월 3000원이 할인이 적용된다. 

임영웅이 모델인 세니타 시리즈는 청호나이스의 대표 정수기 제품이다. 총 4종의 제품(얼음냉온정수기·얼음냉정수기·냉온정수기·냉정수기)이 청호나이스 전체 정수기 판매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따라 저수조 내부까지 살균, 위생을 강화한 제품이다. 기존 자사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40% 증대시킨 AT필터를 적용했다. 냉온정수기의 경우 상황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을 장착해 경제성, 위생성, 편의성을 갖췄다. 

전병갑 청호나이스 PS사업부장 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청호나이스의 정수 기술력을 많은 고객 분들께서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