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맨 블랙, 천승호 주연 웹드 '미스터하트' OST 참여
상태바
더 맨 블랙, 천승호 주연 웹드 '미스터하트' OST 참여
  • 강미화 PD
  • 승인 2020.09.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승호x이세진 주연...마라톤 유망주와 페이스 메이커 간의 청춘 브로맨스
9월 18일 전 세계 200여 개국 동시 공개
OST 'Fly High', 꿈 많은 청춘들의 미래를 향한 강한 메시지를 담은 곡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포스터. 사진 제공= W-STORY.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포스터. 사진 제공= W-STORY.

배우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한국 BL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OST에 전격 참여한다.

'미스터하트'는 마라톤 유망주와 페이스 메이커 간 우정과 사랑의 감정을 넘나드는 청춘 브로맨스 드라마로, 마라토너 유망주는 더 맨 블랙의 천승호가, 그에게 힘을 주는 페이스 메이커는 '프로듀스  101' 의 이세진이 맡았다. 천승호와 이세진이 호흡을 맞춘 '미스터하트'는 오는 9월 18일 전 세계 200여개국에서 최초로 동시 공개 된다.

더 맨 블랙이 참여한 '미스터하트'의 OST 'Fly High'(플라이 하이)는 꿈 많은 청춘들의 미래를 향한 강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직접 출연한 멤버 천승호를 위해 멤버들이 다함께 가창에 참여해 노래를 더욱 빛내 주었다. 더 맨 블랙만의 풍부한 감성과 솔직한 보이스로 청량한 곡의 느낌을 극대화 했다는 후문이다. 

백은우 음악감독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오병주 작곡가가 작사,작곡 했다. 이 외에도 김재중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불러봐도'를 포함해 유리(JxR)의 'I'll Promise you'(아윌 프라미스 유), 라라(드림노트)의 'Only U'(온리 유) 까지 많은 아티스트들이 다채로운 곡들로 OST에 참여했다.

그룹 더 맨 블랙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OST 녹음 비하인드 포토. 사진 제공=스타디움.
그룹 더 맨 블랙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OST 녹음 비하인드 포토. 사진 제공=스타디움.

이에 지난 4일 소속사 스타디움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더 맨 블랙의 '미스터하트' OST 녹음 소식과 함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얼마 전 두 번째 미니앨범 'EverGreen'(에버그린)을 발매한 이후 또다시 모인 더 맨 블랙의 녹음사진은 팬 들에게 귀하고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연기활동 뿐만 아니라 꾸준한 음악활동까지 놓치지 않는 만능 배우돌 더 맨 블랙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한편, 웹드라마 '미스터하트'의 OST는 9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같은 날 오후 12시,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최초로 웹드라마가 W-STORY(더블유스토리) 앱에서 공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