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클라이밍 웨어 ‘BCC’ 컬렉션 론칭
상태바
블랙야크, 클라이밍 웨어 ‘BCC’ 컬렉션 론칭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9.0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클라이머 테스트 통해 완성도 높여
블랙야크, BCC 컬렉션 화보. 사진= 블랙야크.
블랙야크, BCC 컬렉션 화보. 사진= 블랙야크.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블랙야크가 클라이밍 웨어 ‘BCC(Blackyak Climbing Crew)’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OVER THE LINE, 관습을 넘어서는 담대함, 공간을 넘나드는 실루엣’을 테마로 클라이밍 크루들의 유스컬처를 담아 전개할 예정이다. 또, 실내·외는 물론, 날씨에 상관없이 범용성이 높은 타임리스 디자인에 부위별로 여유 패턴을 더한 ‘거싯 시스템’을 적용 다목적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문 클라이머들이 필드테스트에 참여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표 제품인 ‘BCC크림프자켓’은 경량 하이로프트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플리스 자켓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전체에 적용한 안감은 동절기 야외 클라이밍 시,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팔꿈치와 포켓 부분에는 내구성이 좋은 서플렉스 원단을 더해 격한 동작이나 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BCC 컬렉션은 자유롭고 역동적인 실제 클라이머 크루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적용된 제품”이라며 “이를 통해 기존의 관습과 서로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규칙을 만들어가는 이들의 담대함을 응원할 수 있는 마케팅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