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국회의원 된 태영호에 "개 같은 놈" 막말
상태바
北, 국회의원 된 태영호에 "개 같은 놈" 막말
  • 김정인 기자
  • 승인 2020.08.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여정 하청법" 비판하자 北 발끈
미래통합당 태영호 의원이 8월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대북 전단 살포를 금지하는 내용의 남북교류협력법 개정안에 대해 질의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미래통합당 태영호 의원이 8월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대북 전단 살포를 금지하는 내용의 남북교류협력법 개정안에 대해 질의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매일일보 김정인 기자] 정부가 추진하는 대북전단 살포금지법에 대해 "김여정 하청법"이라고 비판했던 태영호 미래통합당 의원을 겨냥, 북한은 "추악한 인간쓰레기" "정치의 '정'자도 모르는 개같은 놈"이라며 맹공을 퍼부었다.

북한 대남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는 27일 '인간쓰레기서식장에서 풍기는 악취'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태 의원을 향해 "추악한 인간쓰레기 태가놈이 남조선 국회에서 풍겨대는 악취가 만사람을 경악케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 매체는 "생쥐같은 상판을 하고 얄팍한 주둥이로 쉴새없이 대결구정물을 토해내는 변절자의 추악한 몰골은 보기만 해도 구역질이 날 정도로 역겹다"며 "사회주의 조국의 혜택 속에 근심걱정없이 자라나 대외일군(꾼)으로 성장하였지만 변태적이며 나태한 생활을 일삼고 미성년강간과 국가자금횡령, 국가비밀을 팔아먹는 엄중한 범죄를 저지르고 남조선으로 도주한 배신자, 범죄자, 더러운 인간쓰레기가 바로 태가놈"이라고 했다.

우리민족끼리는 통합당과 태 의원을 향한 원색적인 비난을 이어갔다. 이 매체는 "썩은 구정물에 쉬파리가 날아들기 마련이라고 통합당과 같은 정치오물통에 이런 인간추물이 모여드는 것은 당연한 이치라고 본다"고 했다. 또 "남조선 정치판이 얼마나 썩어문드러지고 보수패당에 얼마나 사람이 없었으면 버러지보다 못한 추물, 정치의 '정'자도 모르는 개같은 놈이 국회의원이랍시고 상통을 내밀고 법안발의니 하며 날치고 있겠느냐"고 했다.

이와 관련, 태 의원은 지난 3일 국회 외교통일위원회에서 정부·여당이 추진하는 대북전단 살포 금지법에 대해 "김여정 하청법"이라고 비판한 바 있다. 그는 "김여정이 만들라고 하니 서울에서 이렇게 고속으로 법을 만드느냐"며 "이런 법이 국회에서 나오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북한 인권유린) 가해자인 김정은이 요구하는 법을 국회에서 만들 수 있느냐"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