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ABC마트, 저소득 독거 어르신 생활개선 위한 제품 지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ABC마트, 저소득 독거 어르신 생활개선 위한 제품 지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8.2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C마트, 밀알복지재단 ‘독거노인에 더욱 가혹한 올여름’ 캠페인 매년 후원 결정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이중고 겪는 독거 어르신 생활지원키트 제작 위한 신발 기탁
ABC마트와 밀알복지재단의 ‘시원한 마음 한가득’ 쿨키트. 사진=ABC마트 제공.
밀알복지재단의 ‘시원한 마음 한가득’ 쿨키트에 ABC마트가 신발 100족 지원한다. 사진=ABC마트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ABC마트는 밀알복지재단과 코로나19 장기화 사태, 기록적인 집중호우와 이어지는 폭염에 이중고를 겪고 있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ABC마트는 밀알복지재단이 진행하는 ‘독거노인에 더욱 가혹한 올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되는 지원 키트 구성품으로 100족의 제품을 기탁한다. 이를 시작으로 여름과 겨울 연 2회 전달되는 지원 키트 제작 후원에 정기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ABC마트가 준비한 제품은 호킨스의 캐주얼 운동화 2종으로 무게가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나 어르신들이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준비된 운동화 2종은 밀알복지재단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한 ‘시원한 마음 한가득’ 쿨키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전국 각지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쿨키트는 식료품과 영양제, 여름 내의, 손 소독제 등도 함께 포함해 어르신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 위주로 꾸려졌다.

ABC마트 관계자는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동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