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의성지회, 재난취약계층에 에어써큘레이터 35대 전달
상태바
대한적십자사 의성지회, 재난취약계층에 에어써큘레이터 35대 전달
  • 권영모 기자
  • 승인 2020.08.26 14: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영모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가 26일 금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혹서기를 맞은 재난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써큘레이터 35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당 물품은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에서 폭염으로 고통받는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한 것으로, 대한적십자사 의성지회(회장 최영숙)가 행정기관과 연계하여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소외된 이웃을 방문해 전달한다. 

최영숙 회장은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가 걱정스러워 도움을 드리고 싶었는데 오늘 행사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서 마음이 좋다”면서“적십자사는 앞으로도 폭염에 대비해 재난취약 계층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소외계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회원 모두가 힘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을 위한 사업이 지속적으로 전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uyuyu 2020-08-26 19:39:36
재난 취약 계층 분들을 위해 에어써큘레이터를 35대나 전달하다니, 정말 뜻깊은 일이네요. 좋은 일을 하신 만큼 좋은 일을 하신 분들께 좋은 일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