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골프재단, 10년 연속 대전 지역 골프 유망주 장학금 후원
상태바
유원골프재단, 10년 연속 대전 지역 골프 유망주 장학금 후원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8.2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골프협회장배 수상자 14명 장학금 전달
유원골프재단 대전지역 고등부 장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유원골프재단.
유원골프재단 대전지역 고등부 장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유원골프재단.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유원골프재단이 10년간 대전 지역 골프 유망주들을 위한 장학 사업을 펼치며 골프 인재 육성에 나섰다.

유원골프재단은 지난 25일 ‘제30회 대전광역시골프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의 경기 성적으로 총 14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총 4500만원의 장학금을 후원했다. 앞서 지난 7월에는 13명의 전북 지역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특히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동안 대전 및 전북 지역 골프 인재 육성 지원 사업을 통해 전달된 누적 장학금은 약 9억원에 달한다는 것이 유원골프재단 관계자의 설명이다.

김영찬 유원골프재단 이사장은 “올해는 지역의 우수한 골프 인재들을 위한 후원사업을 시작한 지 10년째를 맞이한 매우 뜻 깊은 해라고 할 수 있다. 유원골프재단의 지원을 받은 장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본인의 꿈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여러 대회에서 그 노력의 결과가 결실을 맺는 모습을 볼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 김 이사장은 “앞으로도 유원골프재단은 경제적 이유 등 환경적인 요인으로 개인 기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재능 있는 골프 유망주들을 발굴해 프로 골퍼로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을 제공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