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가을 시즌 겨냥 ‘엑스핏(X-Fit) 브라’ 리뉴얼
상태바
비비안, 가을 시즌 겨냥 ‘엑스핏(X-Fit) 브라’ 리뉴얼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8.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한 가을시즌 엑스핏브라. 사진=쌍방울그룹 제공.
리뉴얼한 가을시즌 엑스핏브라. 사진=쌍방울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비비안은 2020년 가을 시즌을 맞아 ‘엑스핏 브라(X-Fit)’를 26일 리뉴얼 출시했다.

‘엑스핏 브라’는 날개에 있는 키퍼를 없애고 신축성 좋은 스판 원단을 X자로 교차해 밀착력이 높으면서도 군살을 매끄럽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비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날개 디자인으로, 이는 편안함과 보정 기능 모두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은 기존의 편안한 착용감과 보정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디자인과 색상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컵 사이드와 날개에 자수와 레이스로 화려함을 더하고, 터키블루·다크바이올렛 등 톤 다운된 색상으로 선보여 지난 제품과 차별화했다. 또, 상대적으로 옷이 두터워지는 가을·겨울 시즌을 반영해 과감한 레이스를 사용했다.

강지영 비비안 디자인기획부 사업부장은 “최근 착용감을 중시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핏을 살려주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이를 반영해 엑스핏 브라를 기획했다”며 “X-Fit 브라의 장점을 살리고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다시 한 번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 상반기 출시 이후 비비안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 중인 엑스핏 브라는 AA컵부터 E컵까지 총 23개 사이즈로 출시돼 소비자가 자신의 체형에 맞게 속옷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AA컵과 A컵에는 볼륨패드를 적용하는 등 사이즈 별로 맞춤형 패드를 적용했다.

비비안 ‘엑스핏 브라’는 비비안 백화점과 로드숍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추후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