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힐크릭, F/W 시즌 캠페인 공개
상태바
골프웨어 힐크릭, F/W 시즌 캠페인 공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8.1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이진이 시즌 앰버서더 선정
힐크릭, 2020 FW 시즌 화보. 사진= 힐크릭.
힐크릭, 2020 FW 시즌 화보. 사진= 힐크릭.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020 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또, 이런 역동적인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모델 겸 배우 이진이를 2020 FW 시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번 시즌에는 런던 쇼디치 지역의 빈티지한 클래식함을 담은 ‘모던 클래식’과 트렌디한 경쾌함을 강조한 ‘네오 스포티즘’ 투 트랙으로 스타일을 전개한다.

모던 클래식 스타일은 브리티시 이미지를 체크 패턴과 함께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그린과 네이비, 다크틸, 오렌지와 블랙 컬러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 조합과 빅체크 패턴과 로고 플레이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강조했다. 여기에 FW 시즌 패션 의류에 주로 쓰이는 캐시미어 소재를 활용한 제품도 선보여 일상복과 골프웨어의 경계를 허무는 변신을 꾀한 것도 특징이다.

네오 스포티즘 스타일은 레드와 코발트 바이올렛, 카키 등 개성 있는 컬러 매치와 변형 로고 패턴을 함께 적용한 디자인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스윙에 적합한 절개라인과 우븐, 저지 소재로 활동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킵히트 발열 안감과 심리스의 핫멜팅 기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구성해 FW 시즌 따뜻하고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상품은 쇼디치 지역의 독특한 감성을 더한 스타일은 물론,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기능과 소재를 매치한 점이 특징”이라며 “힐크릭만의 독특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와 젊고 세련된 감성, 차별화된 기능성을 강조함으로써 민감한 골퍼들을 공략하고 만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