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시민추진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의왕시,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시민추진단 발대식 개최
  • 차영환 기자
  • 승인 2020.08.15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돈 의왕시장이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시민추진단 발대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의왕시는 레솔레파크에서 김상돈 의왕시장,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 및 전경숙 시의원, 경기도 및 의왕시 관계자, 시민추진단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시민추진단 발대식을 지난 14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민추진단은 홍보서포터즈팀, 자원봉사팀, 정원소품팀, 시민정원팀, 정원해설팀 등 5개 분야 150명으로 구성되어 오는 10월에 있을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분야별 활동을 이어나가게 된다.

이날 발대식은 시민추진단을 대표하여 정연남 단장, 임국진 부단장을 비롯한 5개 분야별 팀장에 대한 위촉장 수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시에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석자 발열체크, 대인 간 일정 거리두기, 사전예약제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개인 방역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한편, 제8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는 ‘정원으로 떠나는 소풍여행 레솔레파크’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의왕시 레솔레파크에서 개최되며, 공모를 통해 선정된 문화정원 6개소, 생활정원 8개소, 시민정원 12개소 등 총 26개소에 다양한 정원작품을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상돈 시장은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는 시민추진단의 지원과 협조가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말하며,“박람회 기간 동안 의왕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게 될 시민추진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