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 개최  
  • 김정우 기자
  • 승인 2020.08.1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매일일보 김정우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한민고등학교에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성채현 KB국민은행 개인고객그룹 부행장, 금일철 한민고등학교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한민고 학생들이 참석했다.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은 ‘KB학생증체크카드’와 선불지갑 서비스 기업 아이오로라와 제휴한 ‘나만의카드’를 함께 발급한다.

KB학생증체크카드는 △학생증 △도서관출입카드 △충전식교통카드 △편의점·서점 할인 혜택의 체크카드·현금카드 기능이 있다.

나만의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카드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디자인해 장래희망과 존경하는 인물 등을 표현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향후 전국고등학교를 대상으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학생들 각자의 꿈을 서로 공유하고 응원할 수 있는 새로운 교육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KB학생증체크카드 발급 학교의 학생에게 ‘청소년의 멘토 KB!’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한민고를 비롯해 총 150개 학교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