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아이돌' 오늘(14일) 트레저 게스트 출연…데뷔 소감 TMI 대방출
상태바
'심야아이돌' 오늘(14일) 트레저 게스트 출연…데뷔 소감 TMI 대방출
  • 강미화 PD
  • 승인 2020.08.1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범 소개 및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트레저 12명의 매력 집중 탐구
매주 월~금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8월 14일 게스트 그룹 트레저. 사진 제공=네이버NOW..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8월 14일 게스트 그룹 트레저. 사진 제공=네이버NOW..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오늘(14일) 방송에 YG의 신인 보이그룹 TREASURE(트레저)가 게스트로 나선다.

'심야아이돌'은 하성운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로, 매주 월~금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오늘(14일) 밤 11시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되는 '심야아이돌'에는 데뷔와 동시에 전세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트레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트레저의 타이틀곡 'BOY'가 공개 첫 날 19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데뷔 앨범 선주문량만 20만 장을 넘어서면서 '대형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트레저는 이날 오랜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하게 된 소감을 전하고, 호스트 하성운과 신곡을 함께 들으며 직접 데뷔 앨범을 소개할 예정이다. 공개 26시간만에 천만뷰를 달성한 뮤직비디오 촬영에 얽힌 비화부터 첫 음악 방송 무대에서 생긴 에피소드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공개된다.

특히, 트레저 12명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코너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각 멤버들의 사소한 습관부터 음식 취향이나 취미까지 팬들이 궁금해하는 TMI를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이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매주 월~금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