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긴 장마에 내 아이 건강 위한 영양제 기획전
상태바
보리보리, 긴 장마에 내 아이 건강 위한 영양제 기획전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8.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비타민A·D·홍삼·루테인 등 최대 55% 할인
영양제 고르는 법, 잘 먹이는 법, 섭취시 주의점 등 관련 팁도 제공
사진=트라이씨클 제공.
사진=트라이씨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6일까지 주말동안 긴 장마에도 아이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어린이 영양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락피도·센트럴팜·한삼인·드시모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홍삼·루테인을 최대 55% 할인한다. 영양제 고르는 법이나 아이들에게 영양제를 잘 먹이는 법, 섭취시 주의점과 같은 관련 팁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설명해준다.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베이비·키즈 등 아이 월령별 제품들로 구성했다. 액상형 드롭스, 12개월 전후 아이들이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가루형 제품을 1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크게 늘면서 햇볕을 쬐면서 생성되는 비타민D 제품을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 흡수가 잘되는 어린이용 액상형과 온가족을 위한 알약 형태의 비타민D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TV·학업 등으로 인한 눈 건강이 걱정되는 경우에는 비타민A나 루테인 제품을 추천한다.

감기에 자주 걸리거나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 제품이 도움이 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부터 스틱형, 음료형까지 다양한 제품을 마련해 식습관이나 선호도에 맞춰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이화정 트라이씨클 이사는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아이의 건강이 걱정되는 부모님들을 위해 할인 혜택뿐 아니라 영양제에 대한 팁까지 준비했다”면서 “아이들이 더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내 아이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아보고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