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외식기업 이연에프엔씨는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연에프엔씨는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로 온라인몰 방문자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
가장 먼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초록색 계열의 색감을 사용해 모바일, PC전체 UI를 변경했다.
또한 제품을 찾기 쉽도록 하기 위해 제품군별, 프리미엄제품, 신상품, 이벤트 상품 등으로 나눠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특히 베스트 상품과 이벤트 상품은 메인 화면으로 따로 볼 수 있어 이용에 편리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고객문의와 고객후기도 메인 화면에서 보기 쉽도록 상단에 배치해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궁금한 점은 바로 글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이용하는데 편리한 항목과 제품들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편의성이 한 층 더 높아졌다”고 말했다.
Tag
#이연에프엔씨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