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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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확대 개편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0.08.14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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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향상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 및 숙박, 프리미엄 골프 및 레저 할인권과 다양한 쇼핑 혜택과 더불어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멤버십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보다 풍성한 고객 혜택을 위해 지난 7월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내용을 재정비했으며 특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제휴사를 대거 추가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휴사는 기존 37곳에서 80곳으로 서비스는 기존 104개에서 241개로 확충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안다즈 서울 강남, 시그니엘 부산,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규 호텔, 리조트 8곳과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부첼리하우스, 아난티 코브 라메르 등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21곳 △키자니아, 에버랜드, KBO kt 위즈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와 관련된 4곳의 제휴사가 추가됐다. 

더불어 △에스코티지, 트루핏앤힐, 런드리고 등 테일러샵, 바버샵, 생활 서비스 등 8곳 △자동차 케어 서비스 업체 2곳과도 추가 제휴해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특히 멤버십 고객은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패키지를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과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은 재규어 XE, XF, E-PACE, F-PACE, F-TYPE, 그리고 I-PACE 모델 구매 고객, 랜드로버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이보크, 레인지로버 벨라, 그리고 레인지로버 스포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은 재규어 XJ와 F-TYPE SVR, F-PACE SVR,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레인지로버 벨라 SVA다이내믹 오너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플래티넘 오너스의 경우, 가입 승인 후 80만 포인트가 지급돼 별도의 부담금 없이 포인트만을 통해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고객의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센터 예약 대행 및 카 캐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2016년 7월 1일 이후 신차 구매 고객이 가입할 수 있으며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신규 고객은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전용 스마트폰 앱 또는 컨시어지 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갖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제휴사 및 서비스를 전폭적으로 확대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별화된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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