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보맵, 판매 인기 상품 연계 마케팅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보맵, 판매 인기 상품 연계 마케팅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8.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지난 12일 인슈어테크사 보맵과 함께 제휴상품인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Ⅱ’과 ‘(무)만기까지비갱신e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2종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기존 교보라이프플래닛에서 판매중인 상품 중에서 꾸준하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을 선별해 보맵과 연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해당 상품은 보맵에서 운영하는 보험 보장분석 서비스인 ‘보장핏팅서비스’를 통해 판매된다. 

‘(무)라이프플래닛e정기보험’은 교보라이프플래닛 인기 상품으로 종신보험과 동일한 보장에 평균 보험료는 종신보험료의 약 20%에 불과해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보험가입금액 기준으로 최대 5억까지 보장 가능하며, 보장이 꼭 필요한 기간만큼 원하는 대로 기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또 ‘(무)만기까지비갱신e암보험’은 기존 암보험의 장점만 모아서 만든 알짜 상품으로 처음 가입할 때 보험료 그대로 최대 100세 만기 시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안정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다. 

한편 보맵은 2015년 설립된 인슈어테크(insurtech)분야 핀테크 회사로 하나금융그룹, KB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총 200억원이 넘는 투자를 받았다. 현재까지 가입보험상품 조회 및 보장분석 서비스, 보험금 간편청구 등 획기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누적 사용자가 220만명에 달하고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